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학생회장

리뉴얼

이름 : 웨들런 딘
나이 : 18세
성별 : 남자
생일 : 1945년 9월 1일
 
키 : 187cm ( 힐 포함 : 195cm )
몸무게 : 67kg
 
L : 에스프레소, 가족
H : 귀족 ( 노예를 거느린 ), 올리버
 
취미 : 기계 공학 공부하기
특기 : 심리전
 
약점 : 불


" 버게닝 학원 학생회장, 웨들런 딘 입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버게 학원의 2학년생이다.
특별반 소속으로 심리에 재능이 있다.
같은 특별반인 아헬과 가족이자 같은 학생회 소속이다.


 

1. 가족관계

군인이신 양부모님이 있으며 웨들은 각각 둘을 아빠, 엄마라는 호칭을 사용한다.
아빠인 윌리엄 딘은 중령이고 엄마인 릴리스 딘은 대령이다.
둘이 결혼하기전에는 윌리가 그의 아버지, 웨들의 친할아버지의 수리점을 이어받으려 했지만 릴리스를 따라 군인이 되었다.
 
남동생인 아헬 딘이 있다.
본인처럼 부모님에게 입양되어서 피는 이어지지 않았지만 마치 어릴때부터 함께였다는 듯 아헬을 아낀다.
은근히 의견을 내면 굽히지 않는 웨들이지만 아헬에게는 쉽게 굽히다 못해 아헬이 원하는대로 한다.
 
친 아버지였던 루카스 드 루퍼트가 있다.
현재는 웨들에 의해서 사망했다.
죽기 전에는 황실 제 4 군단을 이끄는 군인이였으며 본인의 이익을 위해 웨들을 버린 쓰레기다.
 

2. L & H

좋아하는 것은 에스프레소와 가족이다.
에스프레소는 그저 어른스러우고싶은 웨들의 어린아이스러움이다.
 
또, 가족을 매우 아끼고 사랑한다.
만약 입양되지 않았다면 현재까지 행복할 수 없었고 진정 좋은 가족이 생기지 않았을 이유였다.
가족 전원과 피는 이어지지 않았지만 마치 피가 이어진것같이 그들을 사랑한다.
=
싫어하는 것은 노예를 거느린 귀족들과 올리버이다.
귀족들은 여러모로 알만한 이유이다.
 
올리버는 과거 같은 학생회 소속이였지만 특별반 학생이 죽을뻔하게 만들었다는 이유로 학생회에서 웨들이 퇴출시켰다.
원래 웨들은 올리버를 매우 신뢰했지만 지금은 눈에 띄이면 한대 패버릴거라고 한다.
 

3. 취미 & 특기

취미는 기계 공학 공부이다.
할아버지처럼 엔지니어를 지망하는 쪽이며 그러다보니 모든 공부가 끝나면 남는 시간에 공부했다고한다.
그 덕분에 폰을 긴급 수리하는 정도의 실력은 생겼다고한다.
 
특기는 심리전이고, 특별반에 올 수 있었던 이유이다.
어릴때부터 심리전에 특화되어있다보니 어릴때 자신을 괴롭힐거 같은 느낌을 보이는 애들을 쉽게 외면했다고 한다.
문제는 그로인해 친한 친구는 몇없었다고 한다.
하지만 고등학교 진학후 학생회장을 하면서 진정으로 친구도 생기고 짝사랑하는 사람이 생겼다고한다.
 

4. 약점

어린시절 아직 입양된지 얼마되지 않았을 때, 집에 큰 불이났고 그당시 잠들어있던 웨들은 급하게 탈출하려고 시도했지만 실패했고 혼자 방에서 울고있을때 윌리가 나타나 구해주었지만 그 과정에서 손에 큰 화상을 입었다고한다.
응급처치가 늦은탓에 손가락 5개를 사용할 수 없게되었고 그로인해 현재는 왼손가락 5개가 전부 의수이다.
손등에는 화상자국이 남았다.
웨들은 그런 본인의 손이 징그럽다며 싫어한다.


 

T.M.I

  1. 눈이 백안인 탓에 밤중에 웨들을 마주치면 눈만 빛난다. 
  2. 밤에 배고파서 야식을 먹는다면 아몬드 한개정도 먹는다.
  3. 환경 변화에 쉽게 적응하지 못하는 편이라서 처음 특별반 숙소에서는 일주일간 제대로 잠도 못잤다고..
  4. 특별반 모두 친구라 생각하고 아낀다. 특히나 룸메인 바티와 동생인 아헬이 아무래도 제일 소중하다. 더 친해지고싶은건 아스타와 보니타이다.
  5. 나중에 모든일이 끝나면 특별반 전원과 여행을 가고싶어한다. 기왕이면 바다같은곳에 가서 같이 산책도하고 물놀이도 하고싶어함.
  6. 식사는 보통 칼로리에 맞춰서 먹지만 가끔씩 스트레스 받으면 폭식 할때가 있다. 그때마다 웨들은 많이 먹은것에 후회하며 힘들어한다.
  7. 재즈 음악을 좋아한다.
  8. 학생회 회의때 아헬의 질문에 실수로 " 음, 형아는.. " 라고 답했고 웨들은 회의가 끝날때까지 이상함을 느끼지 못했다.
  9. 사실 욕을 한다. 거의 안들릴 정도로 중얼거리거나, 속으로 생각하지만 올리버는 예외다. ex) “Fu*k….” “Ooh… Damn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