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 권 하영
나이 : 23세
성별 : 여자
생일 : 6월 24일
- 버베나 : 가족의 화합
키 : 165cm
몸무게 : 53kg
L : 음악, 기타
H : 본인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싸우는 것
취미 : 친구들 만나기
특기 : 일정 관리
약점 : 부모님
" 대부분 다 힘들게 살고, 전 거기서 조금 더 힘든 것 뿐이에요. "
드림코어 세계관의 캐릭터.
한 밴드의 리드 보컬이자 일렉을 치는 기타리스트.
어릴때 동네 오빠로부터 기타를 배우고서 현재 직업으로 삼을 만큼 기타치는걸 좋아한다.
1. 가족관계
본인과 나이차가 16살인 부모님이 계신다.
즉, 부모님이 고등학생 때 하영을 낳았고 둘은 그것때문에 하영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어린시절부터 둘의 폭력을 견디며 하영은 자랐고 그 탓에 동네 오빠를 더 가족처럼 느낄만큼 부모님에 대한 증오가 심하다.
현재는 자취하고있지만 언젠가 부모님이 돌아갔을 때 본인이 장례 지도를 맡아야 한다는 생각에 아찔하다고...
2. L & H
좋아하는 것은 "음악" 과 "기타" 이다.
10살쯤 동네 오빠로부터 기타를 배우게 되었고 그때 이후로 자주 집 근처에 있는 악기점에 가서 구경하는게 어린시절의 낙이였다고 한다.
중학생이 될때쯤 악기점 사장님이 가게를 폐업한다고 선언했을 때 선물로 준 하늘색 일렉 기타를 받는것으로 본격적인 음악의 길을 걷게 되었다.
=
싫어하는 건 "본인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싸우는 것" 이다.
어린시절 부모님이 항상 이혼한다며 서로서로 양육권을 가지지 않겠다며 싸우는걸 보며 트라우마로 자리잡혔다.
가끔씩 싸움을 보던걸 들키면 죽어라 맞기도하는 탓에 아직도 그때 생각을 하면 배가 아려온다고.
3. 취미 & 특기
취미는 "친구들 만나기" 이다.
매일 스튜디오에 가서 일하지만 자주 시간을 비워 친구들을 만난다.
사실 아직 친구들은 대학생 혹은 대학원생이라 본인이 이해하기 힘든 말이 많지만 그 시간만큼은 하루 중 가장 즐거운 시간이라고 한다.
=
특기는 "일정 관리하기" 이다.
하영이가 속해있는 밴드의 공연 일정이나 연습 시간은 대부분 하영이가 관리하며 거의 매니저 일을 도맡아 하는 수준.
사실 다른 사람에게 맡기면 일정이 복잡해지는 탓에 본인이 관리한다.
4. 드림코어
큰 키즈카페이다.
7~8살 시절의 모습으로 변하며 처음에는 어색해하며 가만히 있었지만 지금은 실컷 놀며 시간을 보낸다고 한다.
이곳에 있으면 갑작스럽게 부모님의 전화가 올 일도 없어서 즐겁기만 하다.
T.M.I
- 머리는 염색한 것이다. 원래 어두운 회색이였지만 본인에게 더 어울리는 색을 찾으며 남색으로 염색했다.
- 다크써클이 짙은 편이다. 밤샘 연습이 주된 이유이기도 했지만 스트레스 받는 일들이 겹치면 하루가 멀다하고 짙어지고 있다.
- 하영의 모든 일정의 끝에는 2시간의 일정 하나가 있는데 무슨일이 있어도 이 일정 만큼은 절대 빠지지 않는다